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일식20

아무도 모르는 낙성대역 일식 맛집 구찌식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무도~~~~~. 모르는 관악구 낙성대역 맛집인. 구찌식탁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곳일수밖에 없는게 서울대학교와 이어져있는 지역이라 조용한곳입니다. 아마 서울대 기숙사인듯? 삼겹살 조림입니다. 일본 가정식과 같이 정갈한 상차림입니다. 무조림과 일본식 된장국. 간장소스를 곁들인 연두부. 시레기등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찌식탁 가는길입니다.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우)08790 지번봉천동 300-8 https://place.map.kakao.com/1873450694 구찌식탁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봉천동 300-8) place.map.kakao.com 뚝배기 김치가츠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보다 조금더 시원한 맛이있습니다. 김치국과 찌개의 중간 어딘가즘이고.. 2021. 1. 12.
숭실대앞 컵밥,누들맛집 지지고 숭실대 근처에는 학생 상대로하는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격대 맛이 뛰어난 지지고를 가봤습니다. 지지고에서 산 볶음우동과 볶음밥입니다. 컵이라고해서 음식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그릇에 덜어보니 양이 괘됩니다. 저렇게 2개 시키면 2명이서 배터지게 먹습니다. 30대 기준입니다 .10대는 적을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옆에 또띠아는 아래 다른가게에서 샀는데 안사도 괜찮았을거 같습니다. 양이 꽤 되거든요. 맛은 매운거 안매운거 조정할수 있고 골목길 상가에 위치 해 있습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로 20 (우)07027 02-6012-8246 대표번호 https://place.map.kakao.com/14527548 지지고 가격은 4천원대로 그렇게 부담되진 않지만 거리음식 치고는 꽤나 비싼가격입니다. 하지만 먹어보고.. 2021. 1. 10.
인천 서구 회 맛집 킹가성비 싱싱회수산시장 안녕하세요. 배달음식을 굳이? 블로그에 올릴가 말까 햇는데 이건진짜 대박입니다.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총 두번 주문 했고 사진있으니 같이 한번 보시죠 . 첫번째 주문한 사진입니다. 주문하고 포장을 벗기기전 사진입니다. 벌서부터 포스가 남다릅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연어초밥을 추가하고 회는 중짜리를 시켜서 4~5만원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리뷰이벤트로 댓글써준다고하고 석화굴 추가로 받았습니다. 인천 서구 서곶로 788 (우)22677 지번당하동 1098-5 연락처 032-710-5009 대표번호 인천 서구 싱싱회수산시장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881054185 원래도 줄서서 먹던 맛집인데 코로나특수로 저녁시간에 주문하면 90분.. 2021. 1. 8.
[홍대, 상수] 참치회 무한리필 필참치 무한리필로 참치회를 주는 가게다. 가격은 얻어먹어서 잘 모르겠다 아마 인당 3~5만원인걸로 안다. 첫 참치회는 금가루가 뿌려진 회다. ㄷㄷㄷ 흰살참치는 별로고 벌건게 맛있더라. 그런데 왜이리 차가운지... 좀 실온에 오래두고 내놨으면 하는 아쉬움이있다. 첫상. 참치샐러드, 죽 된장국 중간에 연어초밥과 참치초밥을 준다. 이건 서비스로 준거. 쫀득한 아가미살은 언제먹어도 맛있다. 불에서 구워준다. 이건별로.... 맛없진않은데무슨맛인지 모르겠다. 아마 이게 3번째 리필인듯하다. 가게내부는 평범한 횟집이다. 가는길은 합정역에서 젤 가깝지만 홍대나 상수역에서 걸어가도 괜찮다. 그렇게 확!@~ 먹고죽을 정도로맛있진않지만 가격대비 환상저인곳이다. 술과 함께한다면 더욱좋은곳(무한리필이니까 ㅋㅋ) 2017. 3.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