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숭실대앞 컵밥,누들맛집 지지고

by 무늬만학생 2021. 1. 10.
반응형

숭실대 근처에는 학생 상대로하는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격대 맛이 뛰어난 지지고를 가봤습니다. 

지지고에서 산 볶음우동과 볶음밥입니다.  컵이라고해서 음식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그릇에 덜어보니 양이 괘됩니다. 저렇게 2개 시키면 2명이서 배터지게 먹습니다. 30대 기준입니다 .10대는 적을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옆에 또띠아는 아래 다른가게에서 샀는데 안사도 괜찮았을거 같습니다. 양이 꽤 되거든요. 맛은 매운거 안매운거 조정할수 있고 골목길 상가에 위치 해 있습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로 20 (우)07027

02-6012-8246 대표번호

https://place.map.kakao.com/14527548

 

지지고 가격은 4천원대로 그렇게 부담되진 않지만 거리음식 치고는 꽤나 비싼가격입니다. 하지만 먹어보고나면 단순히 간식개념으로 먹는 거리음식이 아닌 한끼로 먹을수 있는 식사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누들 누들  볶음우동입니다.  쓰레기같은 명동에서 파는 거리음식과 비교하기엔 지지고에 너무 미안하고  일반 이자카야와 비교할때 전혀 딸리지 않습니다.  비쥬얼은 이래도 좀 넓은접시에 담으면 12000원의 비쥬얼이 나올거 같습니다. 어차피 바로 먹을거라 국그릇에 담았습니다. 

 

지지고 볶음밥은 기름기가 좀 많지만 약간 매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 맛있게 먹는방법은 마요네즈와 조금씩 섞어먹으면 크리미하면서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더 맛있었습니다. 

 

이 다음사진은 주차장에서 먹은 지지고입니다.

콜라는 저렇게 비닐팩에다가 담아줍니다. 컵에 담을때는 좀 흘릴수 있는데 팩으로 하면 지퍼로 다 밀봉되니까 흘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 영롱한 가쓰오부시를 보면 지지고 사장님이 맛에 얼마나 신경쓰는지를 알수가 있죠. 

마요네즈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꼭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