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628

인테리어의 끝 입주청소 그리고... 막힌 배수관 뚫기 오래만에 글 씁니다. 인테리어 일이 다 그렇지만. 아주아주 추울떄 뺴고는 다 바쁩니다. 추울떄도 억지로 일할려면 할 수 있지만 타일본드인 세라픽스도 얼고 내손도 얼고 차량용 배터리는 방전되버리는데 굳이 밖에 나가고 싶지 않아서... 겨울에는 쉴 수 있으면 쉬는편입니다. 1월중순부터 바빠지니까요. 글을쓰는 지금 3월1일이라 한창 바쁠때입니다. 그래도 가끔 취미삼아 하는 블로그 짬내서 재미난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청소하는 사진입니다. 뭐 누구에게는 별거아닐수있지만.... 인테리어 청소업체를 가끔 마주치는 입장에서보면 정말 제대로 일하시는분들입니다. 대충 물걸레질 하는분들있는데 꼼꼼하신분들은 중성세제로 바닥을 닦아줍니다. 시공기사가 잘못하게 아니라 공사전 원래 집에서부터 머리카락이 10년넘게 쌓여서 저렇게 배.. 2021. 3. 3.
아무도 모르는 낙성대역 일식 맛집 구찌식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무도~~~~~. 모르는 관악구 낙성대역 맛집인. 구찌식탁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곳일수밖에 없는게 서울대학교와 이어져있는 지역이라 조용한곳입니다. 아마 서울대 기숙사인듯? 삼겹살 조림입니다. 일본 가정식과 같이 정갈한 상차림입니다. 무조림과 일본식 된장국. 간장소스를 곁들인 연두부. 시레기등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찌식탁 가는길입니다.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우)08790 지번봉천동 300-8 https://place.map.kakao.com/1873450694 구찌식탁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봉천동 300-8) place.map.kakao.com 뚝배기 김치가츠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보다 조금더 시원한 맛이있습니다. 김치국과 찌개의 중간 어딘가즘이고.. 2021. 1. 12.
타일 몰딩과 타일 연귀맞춤(졸리컷팅)으로 한 욕실마감 비교 예전에는 아래사진과 같이 몰딩을 써서 욕실 마감을 햇습니다. ►►►► 마크 바로 오른쪽이 스테인리스 타일 마감부자재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10mm 스덴(스테인레스)몰딩을 사용합니다. 업자나 시공기사에 따라 ㄱ자,U자,ㅁ자 몰딩을 주로 사용합니다. 스테인리스도 있고 금색,검은색,나무색,흰색, 플라스틱몰딩등 색깔도 다양합니다. 아무래도 몰딩을 사용할경우 기존타일과 같은 색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이질값이 생길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몰딩이 있다고 너무 이상하진 않지만 사람눈이란게 한번 깔끔한 마감을 보고나면 인테리어 보는눈이 더 높아지게됩니다. 물론 예산도 같이 상승합니다. 윗사진은 몰딩없이 연귀맞춤(졸리컷팅)으로 타일을 마감한 모습입니다. 몰딩이 없기 때문에 조금 더 자연스럽게 느낌이 나는 마감입니.. 2021. 1. 11.
숭실대앞 컵밥,누들맛집 지지고 숭실대 근처에는 학생 상대로하는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격대 맛이 뛰어난 지지고를 가봤습니다. 지지고에서 산 볶음우동과 볶음밥입니다. 컵이라고해서 음식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그릇에 덜어보니 양이 괘됩니다. 저렇게 2개 시키면 2명이서 배터지게 먹습니다. 30대 기준입니다 .10대는 적을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옆에 또띠아는 아래 다른가게에서 샀는데 안사도 괜찮았을거 같습니다. 양이 꽤 되거든요. 맛은 매운거 안매운거 조정할수 있고 골목길 상가에 위치 해 있습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로 20 (우)07027 02-6012-8246 대표번호 https://place.map.kakao.com/14527548 지지고 가격은 4천원대로 그렇게 부담되진 않지만 거리음식 치고는 꽤나 비싼가격입니다. 하지만 먹어보고.. 2021. 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