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일상50

경기도 양평 가성비 최고 호텔 블루비스타 여친과 같이 주말에 호텔에서 쉬려고 블룸비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힘든데요 그렇다고 집에서 밥만먹고 공원에서 산책만 할수는 없는거겠죠? 우리는 늘 그렇듯이 답을 찾습니다. 바로바로 근처 호텔에서 쉬면서 맛집가고 배달시켜먹고 주변 산책. 특별히 사람많이 몰리는 관광지에는 가지 않았고 사람이 좀 드문곳에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있었습니다. 여자친구가 예약해서 무슨룸인지는 모르겠지만 꽤나 이용하기 딱좋은 크기에 방온도 조절도 잘되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모텔,호텔은 건조하다보니 가습기 2개도 챙겨갔어요. 밖에서 잘 때 가습기 챙겨가면 정말 피부에 좋습니다. 별거아닌거같지만 밖에서 자고나면 피부가 당기더라구요. 가는곳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우)12575 .. 2021. 1. 10.
일하는 얘기를 글로만 적어야겠다. 2019.01.23(수) 대치동에서 욕조갈이. 고객집의 욕조가 깨져서 을지로에 갔으나 을지로에서 못한다고 함 ㅋㅋㅋ 을지로업자는 못하는게 아니라 돈도 안되는게 괜히 건드렸다가 나중에 문제생기면 귀찮아지니까 안한듯. 참고로 욕조 자재비가 얼마안함. 가게아저씨는 자재팔아서 돈버는데 자재값이 얼마안하니 ㅎㅎㅎ 그래서 고객의 지인이 여러명의 업체를 고르던중 내가 제일 믿음직해보여서 날 선택. 포트폴리오용 사진이나 블로그, 사이트 하나 안보냈는데 뭐가 믿음직하던건지 1도모르겠음. 아마 글을 잘썼나봄 ㅎㅎ;;; 아무튼 대치동가서 욕조갈이 성공리에 완성! 역시 대치동 아줌마들이라 애들 학원얘끼가 엄청나다. 여윽시 대치동 아이파크 ㅎ 스카이캐슬 마지막화니 이번주말은 허탈하지않게 계속 일하고 사이트에 사진올려야겠다. 깨.. 2019. 1. 24.
[한강] 바이크카페 벨로치노 ​ 자전거카페를 다녀왔다. 언제나 엃은 케익과 커피. 좀 달지만 괜찮았음.​ 깔루아 머시기라는 케이크​ 자전거카페 벨로치노 내부샷. 인테리어가 특이하단거외에 딱히 다른점은 없음 ​ 카페앞이 넓고 위험함 겁나 위험함 ​ 가는길이 엄청 살딸림. 횡단보도도 육교도 없다. 양옆 앞뒤 잘 살피고 길건너지 않으면 바로 요단강행이다. 날씨좋은날에는 사람많을듯? 2017. 1. 9.
[강남역] 샤넬 팝업 스토어 강남역에 갑자기 생긴 팝업스토어. 여자친구 기다리는데 앉을 곳이 없어서 벤치에 앉아있는데 갑자기 직장인 패션피플들이 날 둘러싸더니 저 샤널 팝업스토어에 관해 이야기해서 상당히 시끄러웠다. 뚱뚱한 아저씨는 이 팝업스토어가 10대를 위한거라고 영어로 설명하던데... 돈많은 사람 많군 ㅋ 그 사람들이 하는말을 엿들으려고 한건 아니지만. ..... 들려서 적어본다. 5천명이 신청햇단다. 안에서 뭐하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알바생도 다들 이쁘고 잘생기고 다 키가 큰거보면 샤넬은 알바생면접도 까다로운듯. 강남역 높이솟은 빌딩과 같이 찍으면 그림이 잘 나왔을텐데 아쉽다. 2016. 5.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