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한식77

해물 칼국수 맛집 김포 방승광 해물손칼국수 본점 넘 맛있음. 짜자잔~ 이건 칼국수입니다. 예전에 형들과 일끝나고 맛집이라 해서 가본 칼국수집입니다. 오징어가 아주 통통하고 신선한게 실제로 먹어보면 완전 쫄깃하면서 탄력있는게 정말 맛있습니다. 기존 칼국수집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인천 서래포구같은 사기꾼동네에서 사기당하면서 조개 몇알 먹고. 6만원 내느니 이런 칼국수집에서 시원한 칼국수 국물 들이키면서 해물먹는게 훨씬 이듯입니다. 개이득. 김포 박승광 해몰손칼국수 가는길은 여기에 있습니다. 카카오맵 입니다. 차도 넉넉히 몇십대는 들어가느 차가지고 가서 야무지게 드시면 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0305086 박승광 최강해물손칼국수 본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1-43 (장기동 157-2) place.map.kakao.com 해물.. 2021. 1. 9.
경기도 양평 가성비 왕 불고기 맛집 불고기를 먹으러 간건 아닙니다. 그래도 이왕 호텔에서 쉬러간김에 맛있는게 먹고 싶었고 맛집으로 검색햇습니다. 숙소 근처에 불고기집. 사실 여친이 예약햇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뭘 알겠습니다. 그냥 가보자고 해서 운전하고 갔습니다. 불고기를 시키면 이렇게 상차림이 나옵니다. 뭐 특별할것도 덜것도 더할것도없는 깔끔한 상차림입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갑이라면 쓸데없는 반찬은 없어야 겠죠? 저 오른쪽에 주전자는 숭늉용이 아닌 불고기 육수입니다. 간장에 설탕섞인 물이라는거죠. 근데 저거 누룽지용 물인줄 알고 부었습니다. ㅠㅠ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세요! 끓고있는 불고기. 가운데가 볼록해서 고기가 익고 가장자리에는 육수와 함꼐 당면, 버섯,야채가 끓습니다. 고기는 빨리익고 육수는 가장자리에서 야채를 익혀줘서 참.. 2021. 1. 8.
[홍대]또보겠지떡볶이 가게 이전! ​ 또떡(또보겠지 떡볶이 가게)가 이전했네요. 원래위치는 혼카츠옆에서 아트박스쪽 길가로나와서 홍대쪽 다음골목 끝에 있습니다. 간판이 작아서 잘 안보임.... ​ 또떡먹기전에 티라미슈 케익먹어서 감자튀김 못먹었네요. 감튀에 맥주 먹어줬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 또떡의 특징 인형 ㅋ 주토피아 ​​ 토이스토리ㅠ​ 못생긴애들 ​ 몬스터주식회사 확실히 또떡은 다른 가게에 비해 맛이 깔끔해서 또오고싶네여. 담엔 꼭 맥주에 빨대 꽂아서 먹으려구요. 2017. 2. 7.
[숙대] 나만의 맛집이었던 치킨집 MOMO ​ 예전에는 겁나 맛있고 닭크기도 컷었던 모모 ㅠㅠ 지금도 맛있지만 크기가 예전만 못하다.​ 인테리어는 90년대 스타일이지만 치킨맛은 일품. 기본치킨은 간장맛이 살짝나는 츠라이드치킨이고 양념치킨은 땅콩가루와 맵지않은 빨갛고달달한 양념이 덮힌 치킨. ​ 내가 좋아하는 옛날방식의 튀김.넘나좋음. 둘둘치킨과 비슷하다.​ 옛날 호프와도 같은 인테리어 ㅋㅋ 조용해서 좋다.​ 치킨가게 모모는 숙대가는길에있다 봉쥬 비어 오른쪽에 있음 2016. 1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