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몰트바를 가게 되었다!  일반 바처럼 높은 의자에서 바텐더와 마주보면서 술먹는 곳이 1층이고 우리가 먹은곳은 2층으로 10명정도가앉을수 있는 자리다. 



기본안주(!?)로 초코렛과 과자를 주었다. 술안주하면 역시 초코렛이긴 한데... 양이 너무 적었다. 


두번째 기본안주는 시루떡이 아니고.... 초코케익이다. 사진이 아닌 실제로봐도 시루떡같이 생겼다. 


가보니 테이스팅하라며 3개의술을 주었는데 아마도 2번째 술을 시켰던거 같다... 사실 다시갈일은 없기 때문에 무슨술을 먹었는지 기억할 필요는 없어보인다. ㅎㅎㅎ 


술 자체는 맛있었는데 몰트가 상당히 센술인줄 모르고 여러잔 마셨더니 다음날 좀힘들었다. 




요건 내가 주문한 진토닉!  베이스로 핸드릭스를 써달라고 말했더니 핸드릭스로 자몽 진토닉을 만들어줬다. 넘나 맛있다능.... 사실 칵테일은 집에서 만들어도 맛있다. 집에서 핸드릭스+토닉워터+자몽+얼음으로 칵테일 만들어보는걸 추천한다


가게 내부사진은 없는데 퇴근후에 정자역에서 술한잔 하기 좋은 가게다. 남자던 여자던 혼자 가기에도 분위기가 괜찮고 그냥 친구랑 시끄럽지 않은곳에서 얘기하고 싶을때 가면 좋을듯싶다. 단지 좀 비싸다는게 단점이다. ㄷㄷㄷㄷㄷㄷ 





입구는 무슨 비밀 아지트처럼 생겼다. 




TALEX가 아니라 TALES다 ㅋㅋㅋㅋ 1호점도 있다고 하는데 난 잘 모르겠다 첨가봐서 ㅋㅋ 정자동 테일스는 2호점이란다.


참 가격은 몰트 1병에 32만원으로 기억한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 TALES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유상무상무의 회사중 하나인 호미빙


강남역 CGV뒷길에 있는 호미빙에 가봤습니다.





망고빙수 주문.  얼을이 갈린 모습도 신기하지만 맛도 일품


생망고 입니다. 테이블 대부분이 여자였네요. 설빙에는 아저씨도 좀있던데 여긴 다 여자





먹음직스러움.







호미빙 메뉴판







천장에 있는 전구모양이 신기해서 찍음.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듯합니다. 가게가 내부가 상당히 이쁘고 세련됨.



디퓨저도 팜. 




강남역 호마빙 가게 앞 모습. 이림이 호미빙이 아니라 호미빙.티 였음.




길가 메뉴판. 깔금함.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5-4 | 호미빙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홍대 만원 케익으로 유명한 츄(CHOU)


동네 3만원 케익인데 박리다매로 만원에 판다고 생각하면 쉽다. 만원~2만원인데 이것보다 작은 케익이 2만원이거 내가산건 만원이다.



고정핀이 없어서 조심해서 들고가야된다.



밑에 초도 넣어줬다. 아빠나이 65세.....-_-; 큰게 6개나 ㅋ 



색이 이뻐서 이케익삼. 2만원짜린 단색이라...ㅎ

아빠랑 나랑먹고 남은것. 케익사이에 크림이있다. 나머진 엄마랑 아빠꺼 ㅋ 



의외로 케익 종류가 많다.



위치는 홍대 키스더티라미수랑 러쉬 곱창골목이 만나는 4거리에 있다. 


다음맵에서 chou로 검색하면 송파구에 유흥주점이 나온다...가게 생긴지는 꽤 됐는데 아직 등록디 안됐나보다..-_-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가격은 6300원 인데 텀블러할인 6000원
처음엔 샴푸향이 내코를 자극하고 처음엔 꾸덕한 면도크림이 혀를 감싸며 마쉬멜로우와 견과류가루가 식도로 넘어온다.

한줄:  샴푸향 초코파이 녹은맛

여름 e프리퀀시 행사중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사랑스런 여친이 자도랭킹샵에서 밀키문 사옴


크림이 많음. 살찌고싶을 때 강추


해당주의 매출에 따라순위가 결정되는 시스템


1회용 와인도 있음


구슬이 들어 있다는 일본사이다 라무네


신촌 자도 랭킹샵 가게 앞 사진


이건 티라문. 티라미수 갔지만 밀키문과 같음

신촌 다도 랭킹샵 명함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신촌 메가박스 앞에 있는 고양이 카페 테이블에이  무료!입장이어서 들어가봤다. 당연히 1인 1음료수....인데 음료수 가격은 4~5000원이라 다른 고양이카페보단 저렴하다.



가니까 몇마리가 사다리위에서 우리를 맞이해주고 있었다.



볼터치한 고양이는 깡패라 가까이가면안된다...진짜 깡패 막때림 



이름도 깡패 




카페안이 따뜻해서 인지 이놈은 자고있따... 만져도 미동도 없음.






울거같은 표정





카페는 2층구조이고 다 앉아있어야 한다. 손님의 90%는 연인이라 다들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많다.



고양이카페라 입장전에 손세정제는 꼭 써야한다. 고양이털 뽑는 찍찍이도 있음.



제일 얌전한고양이. 여자친구와 내가 안아봤다 ㅋ 



깡패주의






천원자리 고양이용 치킨인데 이거 사면 뜯기도전에 2~3마리가 달려온다 ㅋㅋㅋ 

고양이는 방울 흔들어도 아무반응이 없고 이 치킨을 사야한다 ㅋ 



신촌 고양이 카페 TABLE A 가게앞 사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8-45 | 테이블에이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홍대 곱창골목 위에 있는 케익 하우스
Chou
1단케익 만원
2단케익 2만원




슈 케익하우스 가게 앞사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라미수 케익먹음 ㅎㅎ
여친이 티라미수를 좋아하는걸 알아서 챙겨줬다.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는 투썸에서 먹음 ㅎ 원하는 케익이 없을시에 직원에게 말하면 냉동실에서 꺼내주거나 케익이 있는 다른매장을 알려준다.

예상외로 친절함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밥먹고 먹기엔 양이 많고... 밥대신에 먹기엔 양이적어서 발걸음을 무겁게 만드는 가게지만...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치즈뭐시기 파이에 아이스크림을 엊어서 먹었습니다...


1개만 시켰는데 밥먹은뒤에 둘이서 먹기에 좋네요 ㅎㅎ 






아마 진열된건 타르트 일거예요.




그러고보니 파이랑 타르트랑 헷갈리네요 ㅋ 







이태원 근처에 살아서 그런지 점점 블로그에 이태원에있는 카페나 식당 사진만 늘어나네요... 

사실 이태원 제일 맛집은 남산김치찌개집인데...  ㅎㅎ 


가는길은 해밀턴호텔에서 이태원시장(맥도날드)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나오는 2번째 골목에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 타르틴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 보러가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숙대가는길에 있는  프로기(froggy)에 들렀습니다.

브라우니가 유명한 곳이지만... 브라우니는 예전에 많이 사먹었서 요즘엔 당근케익! 을 자주 먹습니다 ㅎ_ㅎ


무조건 당근케익 추천입니다. 브라우니는 집에갈때 사가세요~ ㅋㅋ 

당근케익 가격 3,500원! ㅎ_ㅎ 


치즈케익 4,000원!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그런가  사진에있는 크림이 그림같네요~ ㅎㅎ


청포도주스입니다.   우유,물.사이다 중에서 맘에 드시는걸 넣어달라고 하면됩니다 ㅎㅎ 

첨포도주스는 첨먹어봤는데... 청포도 맛이네요.






물은 셀프 




유자쉐이크를 먹어본적도없고 먹는사람 본적도없고.... -_-


나중에는 용기내서 유자쉐이크 먹어봐야겠네요.




여기 장점은 일단 맛있고 쌉니다!

단점은.. 가게가 좁아서 어느시간대에가나 사람이 많아요... 의자가 좀 불편합니다... 





카페 프로기... 위치는 숙대역에서 숙대가는길에 있는 커피빈 맞은편에 있습니다.


숙대를 바라보는방향에서 오른쪽길에 있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 | 카페프로기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