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아무도 모르는 낙성대역 일식 맛집 구찌식탁

by 무늬만학생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무도~~~~~. 모르는 관악구 낙성대역 맛집인. 구찌식탁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곳일수밖에 없는게 서울대학교와 이어져있는 지역이라 조용한곳입니다. 아마 서울대 기숙사인듯? 

 

삼겹살 조림입니다. 일본 가정식과 같이 정갈한 상차림입니다. 무조림과 일본식 된장국. 간장소스를 곁들인 연두부. 시레기등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찌식탁 가는길입니다.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우)08790 지번봉천동 300-8

https://place.map.kakao.com/1873450694

 

구찌식탁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봉천동 300-8)

place.map.kakao.com

 

 

 

뚝배기 김치가츠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보다 조금더 시원한 맛이있습니다. 김치국과 찌개의 중간 어딘가즘이고 돈까스도 맛잇습니다. 그냥 돈까스 따로 달라고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ㅋㅋ 돈까스나 튀김에 찌개에 있으면 조금 아까운 느낌이 들잖아요. 

구찌식탁의 삼겹살 조림입니다. 사진만봐도 아시겠지만 간장 조림과 겨자가 있습니다 .겨자는 조금 덜어서 먹어도 되고 다 넣어서 먹어도되지만 전 조금 덜어서 먹었습니다. 고기의 느끼함을 겨자가 잡아주니 정말 깔금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솔직하게 고기는 그렇게 막~ 천상의맛까지는 아니지만 맛있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면 정말 훌륭합니다. 한끼에 만원이 안되는 가격이 이렇게 먹을수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팔팔 끍여먹는걸 좋아하는데 김치가츠가 이렇게 뚝배기에서 팔팔끓는걸보니 정말 좋아보입니다. 

 

반찬까지 다 먹어버렸습니다 

 

골목식당에 나오는 가게는 다 어디에있는 가게인지 제가가는곳은  이렇게 다 깨긋합니다.  주인 두분께서 움직이면서 일하는걸 보는것도 밥먹기전의 재미중 하나였습니다. 주방 바닥이나 벽을 보면 이 가게가 얼만 청결하게 유지되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서울대 맛집 구찌식탁 메뉴입니다. 

 

 

 

 

두번째 방문입니다~! 

 

부타동입니다. 

연두부 접사 연두부에도 뿌려진 가쓰오부시. 완전 맛잇습니다. 

가게의 반찬이 매번 달라지나 봅니다. 저 네모난 두부튀김같은게 설탕이 들어있는 떡을 튀긴건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런 반찬은 아무래도 수량이 정해져있다보니 더달라고 하기 미안하더군요. 그래도 딱 하나~ 만 더 먹었습니다.( 이날 두명이서 가서 메뉴 3개시켰으니 이정도는? ㅎㅎ 괜찮을거라 생각햇습니다)

연어덮밥과 김치가츠입니다.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매일먹기는 일식이라 부담되고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자주가고싶어도 자주갈수는 없었네요.  아마 다음에 몇번더 가볼거 같습니다. 

구찌식탁이 일본어로 써져있는게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초록색 간판이라 눈에 잘 띕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