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인천 서구 회 맛집 킹가성비 싱싱회수산시장

by 무늬만학생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달음식을 굳이? 블로그에 올릴가 말까 햇는데 이건진짜 대박입니다.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총 두번 주문 했고 사진있으니 같이 한번 보시죠 .

 

첫번째 주문한 사진입니다.

주문하고 포장을 벗기기전 사진입니다. 벌서부터 포스가 남다릅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연어초밥을 추가하고 회는 중짜리를 시켜서 4~5만원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리뷰이벤트로 댓글써준다고하고 석화굴 추가로 받았습니다. 

인천 서구 서곶로 788 (우)22677 지번당하동 1098-5
연락처 032-710-5009 대표번호

인천 서구 싱싱회수산시장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881054185

 

원래도 줄서서 먹던 맛집인데 코로나특수로 저녁시간에 주문하면 90분걸립니다 ㅋㅋㅋㅋ 진짜 90분후에 올줄 몰랐는데 정말로 90분후에 도착합니다. 저녁시간이 아니라면 60분후에 도착한다는 알림이오고 20분후에도 도착하고 그럽니다. 

뚜껑을 벗긴모습. 이게 5만원 미만이라니 믿어지십니까????  물회는 따로시킨게 아니라 회가 많이 들어있지 않지만 정말 입가심으로 좋습니다. 뭔가 부족하다면 회를 풍덩~ 넣어버리면 됩니다.

 

배달음식을 왜 블로그에 가지 올리냐? 이거 안먹어보면 모르는게 스끼다시 품질이 장난아닙니다. 생선까스도 맛있고 저 위에사진 튀김이 미구라지인지 장어인지 꽁치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고소합니다. 꽁치에는 다시다를 발랐는지 아주 고소합니다. 여기서 나온 반찬 한두개는 지금먹지 말고 놔뒀다가 나중에 밥반찬으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어차피 회양도 적은편이 아니거든요. 

 

 

광언지 우럭인지 아무튼 회입니다. 중짜리입니다. 제 기억상 광어반 우럭반 시킨걸로압니다. 항상 먹단 그맛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던 그맛.

 

연어초밥도 5천원으로(아닐수도있음 아마 만원이하?) 꽤 저렴하게 먹을수잇는데 회두께나 길이도 그렇게 짧지않아서 좋았습니다. 왠만한 마트 초밥보다 퀄리티는 좋고 가격도 좋았습니다. 배달음식으로 회를시키면 퀄리티가 별론데 이건 맛있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얻은 석회굴 

이건 밥.  살짝 누룽지가 있는게 고소하고 씹히는맛도 있는게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두번째 주문한 사진입니다.

 

첫번째 시키고 몇일뒤에 일하러가서 또! 시켰습니다. 너무 맛있는거.... 이번엔 연어와 광어?우럭? 그런 생선을 시켯습니다.

 

 

낙지 탕탕이.... 아 정말 소주먹고싶을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운전해야되서 못먹었네요 아쉽습니다. 이런가게는 항상 집근처에 없는게 너무 아쉬움 ㅠㅠ 

 

 

가격 캡쳐했습니다. 인천은 뭐가 이리 싸고 품질이 좋은지.... 일반 대중식당의 가격대비 퀄리티가 꽤 뛰어납니다. 전라도 음식이 맛있고 푸짐하다는데 서울에서전라도 까지 갈수는 없고 인천만가도 괜찮을거같습니다. 물론 가격도 싸고 주택가에 위치해있어서 기다려야하니 근처 숙박업소가서 쉬면서 배달로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