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오코노미야끼가 맛있는 보테쥬~ ★

by 무늬만학생 2013. 2. 14.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시티 5층에 위치한 보테쥬를 다녀왔습니다.

오코노미야끼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죽을정도로 맛있지는않고 먹을만합니다.

신도림역근처에 괜찮은 맛집이 없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네요.




야끼소바입니다.

저번주에 먹어서 무슨소반지 까먹었네요. 



보테쥬 프리미엄야끼 16,800원


사진으로보면 작아보이는데 먹고나면 꽤 배부릅니다.







가쓰오부시통와 소스통이 앞에있으니 입맛따라 더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문어나 돼지고기가 많이안들어가있습니다.


집에서 오꼬노미야끼 만들때는 많이넣어서 먹는데 아무래도 가게에서먹으면 어쩔수가없네요.



밥 + 미소시루 + 김치는 셋트로 아마 1200원일겁니다.

김치를 돈내고 먹어야되는데 더럽게 맛없네요...-_-;;

아무리 일본음식점이지만 한국에서 장사하는데 김치맛좀 신경썼으면 좋겠습니다.



마요네즈는 통이없어서 직접 달라고해야됩니다.





가격은 적당하네요.




빨리먹고 싶어서 요리사앞에서 먹었습니다. 횟집을 제외하고 요리사앞에서 밥먹은건 태어나서 처음이었네요 -,.-



끝마치며


손님이 많아 바로바로 주문하고 마요네즈도 바로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일 저녁에 먹으러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15분정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디큐브시트 오꼬노미야끼전문점 보테쥬 가는길입니다.


평일저녁에 갔는데도 15분정도 기다렸으니 주말에 가실분은 예약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시면 밑의 손가락 클릭해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