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구디, 맛집] 값싼초밥을 먹고 싶을때 가는곳! 초밥집 은행골 본점 ★

by 무늬만학생 201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구로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은행골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구디에 점심먹을곳은많지만 고기를제외한 저녁먹을곳이 적다보니 은행골 본점을 찾아갔습니다.


본점이라고해서 전에먹어본 마포 은행골과 많이 다를거라 생각했는데 맛은 별차이가 없고 참치두조각이 밥위에 얹어져있는 놀라운 장면만 보게되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초밥집보다는 싸기 때문에 불평없이 먹었습니다. ㅎㅎ 




도로초밥(참치 뱃살) 입니다.

가격은 27,000원


가끔 삼겹살이 질릴때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특선초밥입니다.

가격은 15,000원


부위를 알수없는 참치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장어초밥, 이름모를 초밥이네요.


도로초밥을 먹어서 그런지 특선초밥 맛이 기억에 남지않네요.



도로초밥 확대사진입니다.


은행골 초밥은 특이한게 밥알이 잘 뭉개(?)집니다.

은행골초밥은 밥알사이사이에 공기층이 형성되어있어서 그렇다고 하니 신경쓰인다면 손으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젓거락 으로 먹다보면 밥과 회가 이산가족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우동입니다.

뭐 그럭저럭







은행골 메뉴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은행골 본점가는길입니다.

1번출구나오면 보이는 롯데리아 오른쪽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얻었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손가락 눌러서 추천해주세요~

로그인 하지않으셔도 추천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