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이태원 맛집] 19,900원에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함께 레스토랑 우나 (una)

by 무늬만학생 2012. 11. 13.
반응형

이태원에 있는 레스토랑 우나(una)를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같이파는곳인데... 스테이크가 가격대에비해서 정말 괜찮습니다...


파스타는 그냥 그럭저럭합니다...


2마넌짜리 봉골렉 파스타  +  스테이크입니다.



이건 퀘사딜라입니다. 

가격은 아마.. 만4처넌 정도?? 잘기억이 안나네요.





안에 새우와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퀘사딜라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 가게는 음악도 하우스음악이나오고 분위기가 20~30대를 타겟으로 한것같네요..



시간대에따라서 사람이 많을때가 있고 적을때가 있네요..


제가갔을대는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없어서 가게사진찍어봤습니다.





이태원 가게 una는 해밀턴호텔 뒤쪽에 있습니다. 

위에 제사진을 참고하시면 돼요.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시면 광고나 손가락 눌러주세요(로그인 하지않아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