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숙대, 맛집?] 까치네 쫄면순두부 ㅎㅎ

by 무늬만학생 2012. 11. 5.
반응형

요즘들어 자주 가게되는 맛집(!?) 까치네... 


솔직히 맛집이라고 하기는조금 그렇고...  저렴하게  식사 할 수 있는곳이다.. 

가격은... 커피보다 싼 3,500원~6,500원 ㅎㅎ 


숙대근처에 갈만한 밥집이 없어서 그런지 특별히 맛있는것도 아닌데 계속가게된다...



위의 두사진은 육천원짜리 돈가스+순두부 세트... 정말 싸다 ㅎㅎ  






반찬은 깔끔하게 나온다...




역시...  숙대에서 밥먹고 후식은 프로기로 ㅎㅎ 

프로리가 좋은이유는 당큰케익때문이기도 하지만.... 가격이 정말싸다...

브라우니가 2처넌...당근케익 3,500원.....ㅎㅎ





유용한 정보 얻으셨으면 아래 광고나 손가락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불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