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마포, 맛집] 부드러운고기와 시큼한 김치찜! @ 한옥집 ★★★

by 무늬만학생 2012. 11. 7.
반응형

쌀쌀한 가을 날씨에 비가 오는듯 마는듯 내리고 입맛도 별로없던차에  여자친구가 마포에 김치찜을 먹으러 가자고해서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김치찜을 태어나서 먹어본적이 없었기에 김치찜을 왜먹어야되는지 이유를 몰랐지만... 한옥집에서 김치찜을 먹고 사람들이 왜 김치찜을 먹는지 알게됐습니다~  막걸리 한잔에  야들야들한 돼지고기에 김치를 싸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김치가 약간 시큼해서 그런지 막걸리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잘게자른 고기입니다.. 사진에서는 고기가 작은듯보이지만 꽤 큽니다.

반찬은  깔끔합니다.



오랜만에 맛집이라고 불르만한 곳을 가봐서 정말 기뻤습니다. 사실 맛집이라는 제목의 포스팅은많고 연예인의 사인이 걸린 식당이 널리고 널렸지만 이집은 정말 맛있습니다.  깔끔한반찬과 맛있는 김치찜 그리고... 메인메뉴의 착한가격이 완벽한 앙상블이었습니다 ㅎㅎ 


안철수와 박경철도 다녀간 한옥집 ㅎㅎ 

박경철(투자자?의사선생님?) 머리스타일 멋지네요 ㅋㅋ 



맛도 최고 가격도 최고



한옥집 가는길입니다. 참고하세요~ 


한옥집으로 착각한 김치찜 가게입니다 ㅎㅎ 서대문 김치찜인데.. 먹어보진않아서 맛은모르겠네요..ㅎㅎ 




한옥집 가는길입니다. 서대문역 2번출구에서 쭉가다가 하나은행나오면 골목길로들어가시면 됩니다.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시면 광고나 손가락 눌러주세요(로그인 하지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천연동 | 한옥집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