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강남] 햄버거 맛집 NY B&B

by 무늬만학생 2017. 5. 10.
반응형


이건 The B&B 버거 가게이름과 똑같은 버거답게 무난하다. 일반적인 햄버거를 생각하면 되겠다.

내가 먹은건 아니라 맛은 모르겠다 ㅋㅋㅋ 




이건 페퍼잭시티 버거. 구운 피망과 고기가 있다.



구운 피망이 있어서그런지 그향과 식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양파의 아삭한 맛과는 또다른 식감 ㅎㅎ 부드러운 아삭함이 있다. 


사진에서는 햄버거가 작아보이는데 그렇게 작진않다. 성인 남자는 1.5개 여자는 1개 정도 먹으면 적당할듯. 감자튀김 있으면 남자도 1개가 적당~ 



감튀 ㅋ 








바나나 쉐이크~




가게앞 사진이다. 강남 일요일 점심시간인데도 여유롭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주택가와 빌딩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거리도 조용해서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 위치는 NY B&B 위치는 신분당선 강남역쪽이다.



뉴욕  B&B 메뉴판과 우리가 먹은 음식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