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강남역] 로스꼬꼬 치킨로제파스타

by 무늬만학생 2016. 5. 30.
반응형


강남역 로스꼬꼬에서 데리야끼소스 치킨과 로제파스타를 먹었다. 이름에 '꼬꼬'가 있는걸 보면 알 수 있듯이 치킨전문점이다 하하 ㅋㅋ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주부와 아이들, 대학생이 많이 찾는곳이다. 예전에 놀리타란 파스타가게에는 소개팅하는 사람들로 붐볐는데 여긴 그런분위기는 아니고 값도 싸서 친구끼리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이다.









치킨로제 파스타다. 로제파스타가 특별히 맛있다기 보단 치킨이 맛있다. 파스타 가격도 저렴한데 치킨까지 있다니...행복 ㅋ 여자친구가 사준거라 더 행복 ㅋ 




4조각이다 있음 ㅋ 대박 ㅋ




콜라시키면 무한리필가능 ㅋㅋ 




여기도 적립시스템 같은게 있어서 몇번먹음 무슨 메뉴를 공짜로준다. 아이스 토마토 파스타를 담에 무료로 받을수있단다. 물론 내가 아니고 여친거 ㅋㅋㅋ 






메뉴판은 종이로 되어있다. 


위치는 강남역 CGV있는곳 지하1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