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정치

필리버스터 필요하다했던 새누리당의원 그리고 신경민 의원

by 무늬만학생 2016. 2. 25.
반응형



현재 필리버스터 토론으로 인기몰이 중인 신경민 의원의 어록이 화제가 되면서 새누리당의 필리버스터 도입약속이 화제가 되고있다.


120321 중앙공약 상세내용(한글)(2).pdf


위의 pdf파일은 새누리당의 중앙공약 상세내용파일이다. 안에 필리버스터 도입표현이 있다.



신경민 의원:  "테러방지법 실행못하면 국정원이 웃음거리가된다는데 국정원은 이미 국제적으로 웃음거리입니다"


신경민의원:  토론 도중 필리버스터와 관련해 새누리당의 공약집을 들고 읽으며 52페이지를 언급했다.


그는 "해당 페이지를 보면 필리버스터를 도입하겠다는 이야기가 있다. 자기들 약속을 자기들이 틀렸다고 국회 밖에서 시위를 하고 있다. 왜 자기부정을 하는지 모르겠다. 부끄러운줄 알면 그만두길 바란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 문건은 새누리당 홈페이지에서 뽑았기 때문에 전국민이 전 세계가 볼 수 있는겁니다"라고 덧붙였다. 



새누리당 홈페이지에 있는 필리버스터 도입약속







필리버스터가 필요하다 말하는 


한나라당(새누리당의 전신)의원들











참고

새누리당 홈피 마비…신경민 의원 "필리버스터 새누리당 공약이잖나? 홈페이지 가보라!"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294701


신경민 의원의 '필리버스터'로 새누리당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http://www.huffingtonpost.kr/2016/02/25/story_n_9313844.html


7년 전에는 필리버스터 필요하다고 했던 새누리당 의원들

http://www.huffingtonpost.kr/2016/02/25/story_n_9313316.html?utm_hp_ref=korea


새누리당 홈페이지중 공약있는 게시판

http://www.saenuriparty.kr/web/policy/policy/mainPolicyView.do#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