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정보/실용정보

NO성형 작은얼굴 만들기

by 무늬만학생 2016. 2. 7.
반응형

작은 얼굴을 위해서라면 뼈를 깎는 성형수술까지 감행하는 여자들. 그만큼 작은 얼굴은 여자들이 소망하는 미의 기준이다. 옆머리나 앞머리를 늘어뜨려 얼굴을 가리거나 섀도로 얼굴에 음영을 주어 작은 얼굴로 보이기 위해 노력했던 당신이라면 눈여겨보자. 성형 수술 없이도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셀프 경락 마사지
 얼굴이 큰 사람의 대부분이 골격 자체가 큰 것이 원인이기보다는 얼굴에 있는 지방이 분해되지 못해 오랫동안 축적되었거나 근육이 뭉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럴 때엔 경락 마사지로 혈액 순환과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히 이루어지게 하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턱살 빼기
1 살짝 주먹을 쥐고 턱 아래부터 귀밑까지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쓸어 올린다.
2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턱선을 따라 귀밑까지 턱 부분의 군살을 살짝 꼬집어준다. 5회 실시.
3 턱을 아래로 향하게 한 후 양손을 펴, 턱 아래를 받치고 힘을 주어 귀쪽으로 밀어준다. 5회 실시.
4 턱을 약간 위로 향하게 들고 손등으로 턱을 쓰다듬으면서 턱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하면서 마무리한다.

오똑한 코 만들기
1 검지로 양 미간의 코 뿌리부분을 강하게 오르내리면서 문지르기를 30~40회 정도 실시한다.
2 코 중간 부분의 돌출된 부분을 1과 같은 방법으로 둥글려 주고 콧방울 양옆으로 약간 힘주어 돌린다.


광대뼈 집어넣기
1 검지와 중지를 눈 가장자리의 광대뼈에 대고 힘주어 눌러준다. 이때 입을 약간 벌려 위치를 잡는다.
2 광대뼈 위에 손바닥을 올려놓고 세게 눌러준다. 안쪽 광대뼈부터 바깥쪽 광대뼈까지 10~15회 실시.
3 양 손바닥을 광대뼈 위에 대고 군살을 귀 뒤쪽으로 밀어올리듯이 가볍게 쓸어주면서 마무리한다.


볼살 빼기
1 손가락 끝을 이용해서 양쪽의 관자놀이 부분을 지그시 누르면서 돌려준다. 10~20회 실시.
2 손가락 끝으로 광대뼈의 중앙을 살짝 누르는 기분으로 천천히 돌려준다. 방향마다 각 10~20회 실시.
3 손바닥 전체를 이용해서 볼을 감싸듯이 쥔 후 안팎으로 돌려준다. 방향마다 각 10~20회 실시.

4 엄지와 검지로 볼살을 살짝 잡은 뒤 위쪽을 향해 가볍게 튕기듯이 올려준다. 10~20회 실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