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카페

[이태원] 맛있는 파이와 타르트를 파는곳 타르틴!

by 무늬만학생 2012. 10. 8.
반응형

밥먹고 먹기엔 양이 많고... 밥대신에 먹기엔 양이적어서 발걸음을 무겁게 만드는 가게지만...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치즈뭐시기 파이에 아이스크림을 엊어서 먹었습니다...


1개만 시켰는데 밥먹은뒤에 둘이서 먹기에 좋네요 ㅎㅎ 






아마 진열된건 타르트 일거예요.




그러고보니 파이랑 타르트랑 헷갈리네요 ㅋ 







이태원 근처에 살아서 그런지 점점 블로그에 이태원에있는 카페나 식당 사진만 늘어나네요... 

사실 이태원 제일 맛집은 남산김치찌개집인데...  ㅎㅎ 


가는길은 해밀턴호텔에서 이태원시장(맥도날드)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나오는 2번째 골목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