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카페

숙대가는길에 있는 작은 카페! 프로기 froggy

by 무늬만학생 2012. 10. 8.
반응형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 보러가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숙대가는길에 있는  프로기(froggy)에 들렀습니다.

브라우니가 유명한 곳이지만... 브라우니는 예전에 많이 사먹었서 요즘엔 당근케익! 을 자주 먹습니다 ㅎ_ㅎ


무조건 당근케익 추천입니다. 브라우니는 집에갈때 사가세요~ ㅋㅋ 

당근케익 가격 3,500원! ㅎ_ㅎ 


치즈케익 4,000원!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그런가  사진에있는 크림이 그림같네요~ ㅎㅎ


청포도주스입니다.   우유,물.사이다 중에서 맘에 드시는걸 넣어달라고 하면됩니다 ㅎㅎ 

첨포도주스는 첨먹어봤는데... 청포도 맛이네요.






물은 셀프 




유자쉐이크를 먹어본적도없고 먹는사람 본적도없고.... -_-


나중에는 용기내서 유자쉐이크 먹어봐야겠네요.




여기 장점은 일단 맛있고 쌉니다!

단점은.. 가게가 좁아서 어느시간대에가나 사람이 많아요... 의자가 좀 불편합니다... 





카페 프로기... 위치는 숙대역에서 숙대가는길에 있는 커피빈 맞은편에 있습니다.


숙대를 바라보는방향에서 오른쪽길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