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해물 칼국수 맛집 김포 방승광 해물손칼국수 본점 넘 맛있음.

by 무늬만학생 2021. 1. 9.
반응형

 

짜자잔~ 이건 칼국수입니다.  예전에 형들과 일끝나고 맛집이라 해서 가본 칼국수집입니다. 오징어가 아주 통통하고 신선한게 실제로 먹어보면 완전 쫄깃하면서 탄력있는게 정말 맛있습니다. 기존 칼국수집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인천 서래포구같은 사기꾼동네에서 사기당하면서 조개 몇알 먹고. 6만원 내느니 이런 칼국수집에서 시원한 칼국수 국물 들이키면서 해물먹는게 훨씬 이듯입니다. 개이득. 

 

김포 박승광 해몰손칼국수 가는길은 여기에 있습니다.  카카오맵 입니다. 차도 넉넉히 몇십대는 들어가느 차가지고 가서 야무지게 드시면 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0305086

 

박승광 최강해물손칼국수 본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1-43 (장기동 157-2)

place.map.kakao.com

해물칼국수라기보단 해물탕 느낌입니다.  국물도 정말 맛있고 해물도 낭낭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해물파전입니다. 너무 바삭하면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무르지 않은 딱좋은정도로 익었습니다. 전직 회기 파전집마스터로서 이정도 파전이면 아주 수준급입니다. 기름에 절은 파전 회기 파전보다는 이정도로 딱 익은 정도가 전 좋더라구요. 

 

칼국수와 파전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꽤나 합리적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가게앞에 주차장이 보입니다. 식사시간이 아니었는데도 사람과 차가 꽤나 있는 모습입니다. 

 

그옆에 카페에서 형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휴식중~ 

 

이름모를 와플도 시켜먹었습니다.  아마 디저트와 커피는 제가 산듯?  형들이 샀음 이런 디저트는 안사니까요 ㅎㅎㅎ 

 

이런거 왜 사냐고 하면서 다같이 맛있게 먹었던 기억 ㅎㅎ  힘든 일하고 난뒤엔 이런 단걸 먹어줘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