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신림, 고시촌] 테이스티로드 맛집 고릴라 스테이크

by 무늬만학생 2016. 10. 4.
반응형


몇일전에 왔었는데 또온 고릴라 스테이크. 이번에는 소고기 등심스테이크에 100g을 추가주문 했다



사진으로 보이는 양은 저번과 비슷한데 잘 보면 덩어리가 크다. 





저번에는 흑돼지 크림스테이크를 먹었고 이번엔 소고기 크림스테이크를 먹었다. 5천원즘 비싸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파스타 면도 넣어주셨다. 꿀맛~




파스타 면~ 한 2주뒤즘에는 파스타도 팔거라고 하신다. 






저번과 같은자리. 이번엔 밥 1개만 추가주문. 










빵으로 크림 찍어서 먹었더니 크림소스 다 먹었다.




고릴라 스테이크. 일하는 모습.




공중파에 11번 출연, 케이블까지 하면 20번넘게 방송에 나왔다고 한다. 가격대비 괜찮아서 그런듯. 특이한 스테이크도 있고.





문재인 사인이 있다. ㅎㄷㄷㄷㄷ 근데 사장님은 정치에 별 관심없어 하시던데 ㅋㅋ  장사하는 입장이라 그런건지 진짜 관심없는건지는 모르겠다. 



수많은 사인과 사진들. 무한도전에 버거도 협찬해준 사진이 나온다. 칠공주특집편. 사실 거기서 햄버거 클로즈업된 화면은 한번도 못본거같음 -_-;;;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스테이크라곤 할수없지만 이가격대에 이정도면 진짜 최고인 가게다. 스테이크 먹을때는 꼭 100~200g 추가하셔야 한다. 스테이크 덩어리가 작으면 제대로된 맛이안나온다. (개인적으로 300~450g은 되야 제대로 구울수 있다고 본다, 글구 얇은 고기에 육즙이 있다는건 다 사기다. 일단 고기는 두꺼워야 한다. )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 1546 | 고릴라스테이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