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메가박스 앞에 있는 고양이 카페 테이블에이  무료!입장이어서 들어가봤다. 당연히 1인 1음료수....인데 음료수 가격은 4~5000원이라 다른 고양이카페보단 저렴하다.



가니까 몇마리가 사다리위에서 우리를 맞이해주고 있었다.



볼터치한 고양이는 깡패라 가까이가면안된다...진짜 깡패 막때림 



이름도 깡패 




카페안이 따뜻해서 인지 이놈은 자고있따... 만져도 미동도 없음.






울거같은 표정





카페는 2층구조이고 다 앉아있어야 한다. 손님의 90%는 연인이라 다들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많다.



고양이카페라 입장전에 손세정제는 꼭 써야한다. 고양이털 뽑는 찍찍이도 있음.



제일 얌전한고양이. 여자친구와 내가 안아봤다 ㅋ 



깡패주의






천원자리 고양이용 치킨인데 이거 사면 뜯기도전에 2~3마리가 달려온다 ㅋㅋㅋ 

고양이는 방울 흔들어도 아무반응이 없고 이 치킨을 사야한다 ㅋ 



신촌 고양이 카페 TABLE A 가게앞 사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8-45 | 테이블에이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