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욕실

욕실홍보용 전단지 3번째 제작중

by 무늬만학생 2019. 1. 30.
반응형

욕실홍보용 전단지 만들기


1.

비즈하우스에서 제작해주는 디자인툴로 제작했는데뭔가 2%부족한 느낌이다. 다른 욕실공사 전단지와 비교해봐도 뭐가 잘못된는지 감이 안잡혔다.


2. 뭐가뭔지 모르겠고 문제점도 못찾아서 전문가(?)를 찾아갔다. 동네 인쇄소에가서 돈주고 디자인 까지 의뢰. 어느정도 맘에 들게는 나왔는데 뭔가 올드한느낌이다. 눈에 팍띄기는 하는데 마트홍보하는 느낌이다. 주변 마케팅짬밥있는 형들에게 전단지 주고 뭐가 문제점인지 파악했다.


3. 내가 한샘바스, 이누스바스 경력있다는걸 넣을것, 갬성을 넣을것.  A is To be 를 넣기보다는 to be만 넣어도 충분하다는 얘기를 해주었다. 물론 샘플로 대기업욕실홍보문구도 보여주었다. 


전단지 앞면은 갬성용으로 사진과 문구를 넣었고 전단지 뒷면은 하늘바스에 대한 설명을 넣었다. 


명함의 뒷면에는 하늘바스 문구를 생략해버렸다.  


설명은 최대한 간결하게바꾸었고 필요없는 내용은 다 빼버렸다. 어차피 견적상담시에 다시 방문하고 자세한 내용은 계약서에 있기 때문에 전단지는 나에게 연락오게하는 기능만 있으면 되니까.





이제 블로그랑 홈페이지에 사진을 좀 많이넣어야겠다.  









하늘바스 실제시공사례는 블로그에서 : https://blog.naver.com/sky_bath


하늘바스 시공전 유의사항과 제품군은 홈페이지에서 : https://sites.google.com/view/sky-bath


욕실 전체리모델링 및 단품시공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