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연남동, 홍대] 삼겹살 , 윤씨그릴방

by 무늬만학생 2016. 10. 4.
반응형


홍대의 임대료가 올라가면서 뜨고 있는 연남동 맛집가게들! 그중에 하나인 윤씨네 그릴방입니다. 



삼겹살 + 사이드 메뉴2개가 세트입니다.  저는 삼겹살, 나가사끼 짬뽕, 로제 파스타 선택했습니다. 



초벌구이된 삼겹살을 자리에서 다시 한번 굽습니다. 약간 훈제된 삼겹살 인듯합니다.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사람이 몰리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이드메뉴인 나가사끼 짬뽕입니다. 라면면발이지만 맛있습니다. 이것만 먹어도 될듯 ㅋ 



돈율 나가사끼짬뽕



기억상으로 약간 매운맛이 나는 로제파스타 였습니다. 삼겹살과 안어울릴거 같지만 먹으면 또 먹게됩니다.



기본 상. 위에 종이가 있어서 기름지지 않습니다. 삼겹살이 주메뉴라 고기냄새가 옷에 베기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모든 메뉴가 한자리에 있는모습. 



갈치속젓, 새우젓, 간장소스, 김치. 소소하게 맛있는맛 ㅋㅋ 



상추 무침? 상추 샐러드? 삼겹살과 잘어울림




홍대, 연남동에 어울리는 윤씨그릴방 간판 



윤씨그릴방 메뉴판. 가격대는 엄청 저렴함. 



메뉴판2




사이드 메뉴소개. 저는 세트로 먹어서 사이드메뉴값을 따로 지불하진 않았습니다. 




몽환적인 연남동 거리를 걷다가 편의점에서 레모네이드 한잔.


연남동에 볼것도 많고 아기자기한 맛집이 많아서 데이트 하기좋습니다. 걍 계획없이 여친과 데이트하러 가도 좋은 거리입니다. 데이트코스로 강추함.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8-11 | 윤씨그릴방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