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2 이태원 축제 ( itaewon global village festival )

by 무늬만학생 2012. 10. 14.
반응형

이태원 축제 다녀왔습니다. 


공연을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이태원거리는 2~3바퀴돈거 같네요...

동네에서 하는 행사이다 보니깐 매년가는데 점점 판이 커지는 느낌이네요...

이번에는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ㅎㅎ 





파키스탄의 장신구 






에콰도르의 장신구






이태원 시장쪽에있던 부스인데 클럽음악틀고 술파는것 같았네요...   11시 정도에 보니깐 같이 직원이 같이일하는여자를 개끌듯이 끌고가더군요.... 광란의 부스네요...













작년축제에는 기타치는남자와 아코디언부는여자가 길가에 쭈그려서 노래불렀었는데... 

이번축제에는 앰프가 있는 가수가 있네요!! 놀라운 발전



영화 완득이를 상영해주더군요...    동네사람들 특히 어르신분들이 많이 보시더군요... 좋은것 같습니다.




수제향초와 비누를 팝니다... 



그림그리는아저씨가 작년에 그릴때는 홍보용 그림도 없었는데 이제는 홍보용 그림도있네요 ㅎㅎ 







케냐 전통품파는곳이 좀 살만한게 있더군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도않고 싸지도 않습니다...  거의 모든음식이 5천원~만원 사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