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정보/실용정보

아이폰에서 갤럭시3로 연락처 가져오기

by 무늬만학생 2012. 8. 29.
반응형



검색을 해봐도 마땅한 팁이 없더군요. 뭔 연락처 옮기는게 이리 어렵단 말인가?? 하고 좌절하다가 SK대리점에 들고 갔습니다.

 

담당 직원 왈 "아이폰에서 데이터가 안빠져서 우리는 못하겠다. 다른데로 가야한다.." 이 말 한마디에 멘붕으로 돌아왔습니다.

옆자리 동료에게 신세 한탄을 하니 간단하게 해결해주는 군요. 너무 간단해서 적기도 민망하지만.. 저같은 분들(아이폰에서 갤럭시쓰리로 갈아타신 분들..) 또 계실까봐 공유차 올립니다.

 

1. 아이폰에 네이버 주소록백업 앱을 깝니다.

 

2. 내보내기로 연락처를 내보냅니다.

 

3. 갤쓰리에 네이버 주소록 백업 안드로이드앱을 깝니다.

 

4. 가져오기로 연락처를 가져옵니다.

 

끝....

 

허무할정도로 간단하게 연락처를 정리했네요. 물론.. 대리점에서 내라고 했던 3천원도 아꼈습니다. 아이폰에서 갤쓰리로 최근에 갈아타신 분들 많으실텐데.. 조금이라도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싶습니다.

 

PS : 설마 해지된 아이폰은 어떻게 접속해서 앱을 받는가?? 하는 분은 아니 계시겠지요?? 와이파이 연결하면 된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


다른방법 

iCloud 연동이 되어있다면 icloud.com에서 vCard형식으로 export가능합니다. 이 파일을 구굴 주소록에 import하면 간단하게 주소록 옮길 수 있습니다. 반대로도 가능하구요.


출처 :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lecture&wr_id=12229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