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로 참치회를 주는 가게다. 가격은 얻어먹어서 잘 모르겠다 아마 인당 3~5만원인걸로 안다. 첫 참치회는 금가루가 뿌려진 회다. ㄷㄷㄷ 흰살참치는 별로고 벌건게 맛있더라. 그런데 왜이리 차가운지... 좀 실온에 오래두고 내놨으면 하는 아쉬움이있다.




첫상. 참치샐러드, 죽 된장국



중간에 연어초밥과 참치초밥을 준다.




이건 서비스로 준거. 쫀득한 아가미살은 언제먹어도 맛있다.



불에서 구워준다. 이건별로.... 맛없진않은데무슨맛인지 모르겠다. 




아마 이게 3번째 리필인듯하다.



가게내부는 평범한 횟집이다.





가는길은 합정역에서 젤 가깝지만 홍대나 상수역에서 걸어가도 괜찮다. 


그렇게 확!@~ 먹고죽을 정도로맛있진않지만 가격대비 환상저인곳이다. 술과 함께한다면 더욱좋은곳(무한리필이니까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2-24 | 필참치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엄마가 초밥집 니와를 꼭 가야된다고 해서 갔는데 월요일이라 문닫아서 간가게. 삼촌집. 미친듯이 모듬초밥을 추천한다. 그래서 일단 모듬초밥 1세트 주문.







밥을 주기도 하지만 우린 배불러서 안먹었다. 







모듬초밥이다. 






맨오른쪽은 조개고 오른쪽 두번째가 생선뱃살에 간장양념한 초밥인데 은근 맛있다.


왼쪽 2개는 살짝 불에 태운 생언어다. 이가게는 대체로 불맛을 좋아하나보다. 




삼촌탕이다. 대구탕을 맵게 한거라고 하는데 많이 맵다. 맛있지는 않다. 주문하지 말지어다. 소주안주로는 그냥저냥이 아니고 맛없다. 차라리 우동을 먹는게 낫다.










우리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연어사시미. 맛있었다. 







모듬초밥 한번더 주문 ㅋ  왼쪽위 3번째보면 새우살도 살짝 태워서 불맛이 난다. 진짜 불장난 좋아하시는듯.







삼촌집은 신림역 뒷골목에 있다 자세한건 아래지도에. 



가게는 이방말고 오른쪽에 방하나가 더있다. 


가족끼리도 오고 연인끼리도 오는듯하다. 사장님이 그렇게 친절하진 않다. 그래도 초밥이 나름 괜찮으니 한번즘 가기엔괜찮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42-1 | 삼촌집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김군 2016.12.28 1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거리엑스파일 보세요
    완전 더러움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강남 토끼정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약간 비싸지만 못먹을 정도는아니네요.






































술도 메뉴에 있었지만 찍지 않았습니다. 점심부터 저녁까지 사람 많을듯 ㄷㄷㄷㄷ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2-5 | 토끼정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강남에 위치한 토끼정. 기다리는 식사시간이 아닌 4시즘이었는데 시간만 40분 걸렸다. 직접 출입구 가서 이름을 말해도 되고 어플 통해서 기다려도 된다.

 


크림안에는 카레우동이 있다.



양도 딱 알맞고 맛있었다. 크림은 그렇게 묵직한 맛은아니었다. 그냥 카레우동 먹는 느낌? 



일반 카레에 들어가는 식재료가 들어간다. 



양념구이 반반.  숯불로 구운 소불고기와 제육볶음이다.  기사식당 스타일~ 






배고파서고로케 주문했다. 고로케는 감자만 들어있다. 별다른건 없고 술안주용인듯. 





가게 내부 사진. 인테리어 자체가 특이하다. 80년대 가정집인듯, 카페인듯한 분위기




문지기에게 이름을 말하면 되지만 어플사용을 추천한다. 

 



감자만 듬뿍 들어있는 고로케 사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2-5 | 토끼정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요즘 유행한다는 규카츠. 돼지고기를 튀긴게 아니라 소고기를 튀긴거다. 


튀김옷입힌 소고기를 숯불에 구우면서 먹는게 특징.



숯이다. 미니화로 집에 가져가고 싶다. 



굽는중




고기는너무 구우면 질기니 바삭해지기 딱 직전인 이상태에서 먹는게 좋다. 





신촌 이대와 연세대 앞에 있는 오락실 옆에 있는 가게다. 지하 1층


여러번 먹긴 그렇고 한번정도는 먹을만한듯. 여자무리와 커플이 자주오는 가게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55 지하1층 | 아토규카츠 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여자친구와 혼가츠에서 등심돈까스,안심돈까스 김치나베먹음

돈까스2개에 7천원. 싸다.
둘다부드러운데 등심이 조금 더 쫀득하다. 안심은 그냥 녹는느낌

빵가루도 부드러워서 좋음

김치나베에는 치즈돈까스가 있는데 엄청 큼


메뉴판

느끼할수있는 돈까스에 상큼한 과일소스가 있어서 더 맛있음. 비트도 좋음 ㅎ

이가게 가성비 갑인듯


제주산돼지 돈까스란다.

참고로 우리만 김치나베에 돈카스먹고 대부분 라면에 돈까스먹음


혼가츠 가게 내부.


다먹은 기념으로 사진 남김ㅋ 밥 한번더 먹고 비트샐러드도 더 받음.
양이 정말많지만 디ㅡ먹는데 성공ㅎ

혼가츠(혼카츠?) 가게 앞 사진

위치는 홍대 아트박스 주변골목. 또보겠지 떡볶이 옆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돼지고기 뼈로 육수를 낸듯한 일본라면(라멘?)입니다.

추운겨울에 잘 어울려요.




상당히 맛있고 서울에선 먹기힘든 돼지육수입니다. 단점은.... 한그릇 다먹으면 니글니글한게 김치찌개 생각납니다.


얇은면발 익은정도는 조절가능


돼지고기는 부드럽고 먹을만합니다.

계란은 반숙


마늘을 빻는게있어요. 마늘을 넣어 먹는게 더 맛있지만 여자친쿠가 냄새난다합니다 ㅠㅠ



메인메뉴는 단 하나 라면

건대입구역에서 알라딘있는 길로 쭉가다보면 완쪽골목에있어요

건대 우마이도 가는길



후식은 언제나 띵똥와플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강남역에서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대중음식점입니다.

규동(소고기덮밥)과 사케동(연어덮밥)먹었습니다.

가운데 와사비 때문에 맵네요. 연어는 두툼하니 괜찮았지만 맹맹해서 마요네즈와 간장을 섞어서 먹었습니다.
치킨마요 느낌!ㅎㅎㅎ


규동은 규동 맛

미스터 돈부리 입구입니다. 강남역 메가박스 옆옆옆 건물에 있습니다. 잘 안보여요.

Mr.돈부리 가는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그릇에 담긴 음식사진

아래 소스발라진 초밥이 소고기 초밥인데 어떤거 부드럽고 어떤건 질겨요.




국수가 다 떨어져서 국물만 ㅠㅠ

이름모를 찌개.간장 베이스로 만든듯


튀김기가 3있어서 바삭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에 부어먹음 ㅎ

마지막에 먹은음식.

나이 들어서 많이 못먹겠네요.





가게는 넓어서 유모차 갖고 들어올수 있어서 좋지만 음식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초밥의 질은 싸구려결혼식장 보다는 맛있고 동네 일식당 보다는 맛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먹을만하네요.



아래는 스시 메이지 가게사진 입니다.


 

 


전 주말저녁에 먹어서 2만원이네요.

아는형이 사줘서 부담은 없네요ㅎ

가격은 적당한듯.

다른가게와 다른점
-의외로 친절한 알바.
와이파이 비번 물어보니까 친절하게 웃으면서 비번쳐줌 (영수증이나 메뉴반에 비번이 없는건 좀 아쉬움)
-초밥가게라 90분 시간제한있음
-테이블간격이 넓어서 그렇게 안시끄러움
-튀김기 좋음 ㅎ

다른가게와 같은점
-중저가의 부페라 그런지 한계가 있음 (먹을만하긴함)




스시 메이지 가게앞사진 입니다.

스시메이진 가는길
강남역 지오다노 있는 골목에 있어요.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깔끔한가격, 깔끔한맛



비벼먹음 좋아요





헝그리타이거 명함입니다.

가는길은 홍대를 등지고 오른쪽길입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추천닌 2015.09.08 21: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고든 뭐든 다 올리는 싸이트가 나왔어요. 브로딩이라고.
    브로딩이라고... 광고든 뭐든 다 올리는 싸이트인데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브로딩이라고... 광고든 뭐든 다 올리고 연결도 해 주는 싸이트인데 한 번 확인해 보세요. http://brawding.co.kr 

    홍보든 광고든 어떤 내용이라도 좋고, 링크달기, 사진, 동영상, 음악, 게임 등의 콘텐츠를 올릴 수 있고, 채팅, 화상채팅 등의 대화나 방송이 가능합니다.